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보고 싶은 영화 쿠팡플레이에서 찾아볼까?

보고 싶은 영화 쿠팡 플레이에서 찾아볼까?

 

작년 12월 크리스마스 이브에 쿠팡에서 쿠팡 플레이를 오픈했죠. 

 

넷플릭스, 왓챠, WAVVE 등과 같이 OTT(Over The Top)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앱이죠. 최근에 출시된 만큼 아직까지 많은 영화들이 올라온 건 아니지만 확인해보면 조금씩 재미있는 영화나 티브이 프로그램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무엇보다도 최고의 장점은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쿠팡 플레이는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인데요. 쿠팡 와우의 멤버십이 겨우 2900원/월이다 보니 다른 OTT 서비스들과 비교해보면 거의 반 값, 반의반 값이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현재는 쿠팡에서 막 시작한 단계로 많은 프로그램, 영화들이 있는건 아니지만 향후가 더 기대되는 서비스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쿠팡플레이에 접속해서 좋아하는 영화를 검색해볼까 합니다.

 

설날이나 추석, 연휴에 좋아하는 영화를 보내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영화를 즐기는 것도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좋은 선택이라 생각되네요.

 

쿠팡 플레이는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구글플레이에 접속한 후 "쿠팡플레이"라고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팡플레이의 장점은 하나의 계정으로 5개까지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에요. 넷플릭스의 경우에는 최대 4명까지 프로필이 생성 가능하고 그럴 경우 비용은 조금 더 비싼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죠.

 

또 하나의 장점은 키즈 모드가 있는데요. 키즈 모드 접속 시에는 좀 더 많은 키즈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키즈모드를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4자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야 하는 잠금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님들이 좀 더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디어 크롬캐스트 기능이 지원되어 크롬캐스트가 지원되는 TV나 빔프로젝터 등에서 쿠팡 플레이를 즐길수 있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메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추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신과 함께, 범죄도시 등등 이 모든 영화가 쿠팡 와우 회원에게는 무료라니 좋은 장점입니다.

 

 

오늘 찾아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는데, "라라랜드"입니다. 예전에 잠깐 봤었는데, TV에 방영을 해주더군요. 그런데 맨 앞에서부터 보고 싶은데 중간부터 보려니 뭔가 아쉽습니다. 

 

그래서 쿠팡 플레이에서 검색을 해보니 다행히 아래와같이 라라랜드가 있는걸 볼 수 있네요.

이렇게 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인 미아(엠마 스톤)의 러브스토리를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로맨스, 코미디 등 영화와, TV 오락프로그램 등도 볼 수 있으니 어서 많은 콘텐츠들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있을 포스팅]

 웨일 브라우저 스페이스 화면 내 맘대로 편하게 바꾸는 방법

 

웨일 브라우저 스페이스 화면 내맘대로 편하게 바꾸는 방법

웨일 브라우저 스페이스 화면 내 맘대로 편하게 바꾸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웨일 브라우저의 스페이스 화면을 원하는 대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웨일 브라우저는 지난번 얘기한 것

jake-inventory.tistory.com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