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구미 복지시외버스터미널(구. 주공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 알려드려요.(2021년 1월)

구미 복지 시외버스터미널(구. 주공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에 있는 복지 시외버스터미널 (구. 주공 시외버스터미널)에 관한 소식을 가져와 봤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구미의 공단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에서 구미로 출퇴근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정류장이죠.

크기는 작은 규모로 구미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해서 각 도시로 빠져나가기 전에 거치게 되는 중간 터미널입니다.


작은 터미널이다 보니 코로나 등 여파로 버스 시간대가 점점 줄다가 2020년 12월에는 정류장이 사라진다고 공지되었었죠.

다행히 현재 2021년 1월 기준으로 다시 정류장이 운영되어 타 도시 이용자들이 안심하게 되었답니다.

버스 시간표도 살펴보니 자주 이용하는 노선들에서 큰 변화는 없고 일부 노선이 조정되거나 없어진 모습이 보이네요.

아래의 버스 노선 및 시간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예전에는 대구 버스 노선 기준으로 시간당 2대~3대 이상씩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줄었네요.

대구 노선을 보면 기존에 서대구, 북대구, 동대구로 가는 시외버스가 있었는데 여기 보니 동대구 시간표가 안보입니다.


시외버스 어플에서도 찾아보니 구미에서 동대구 가는 버스가 없는 것으로 보아 버스노선이 없어진 거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무래도 이용자가 줄다 보니 노선이 줄어든 거 같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노선은 있어 다행이네요.

그 외에 노선 및 시간 조정이랑 운임 요금 변경 공지가 아래와 같이 복지 시외버스 터미널에 벽에 부착되어 있네요



버스 요금표도 한번 살펴볼게요.

 

 

버스 운임은 변화 없어 보입니다.

작은 버스 터미널이다 보니 나중에 또 없어지는 건 아닌가 걱정됩니다.

구미에서 이 터미널은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이 정류장이 없어지면 더 먼 터미널로 가야 되는데 쉽지 않은 일이죠.

아무쪼록 앞으로도 잘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같이 보면 재미있을 포스팅]

변기에서 삐 소리 나면 필밸브(볼탑)를 교체해보세요. 와토스 제품으로 셀프교체기!

 

변기에서 삐 소리나면 필밸브(볼탑)를 교체해보세요. 와토스 제품으로 셀프교체기!

변기에서 삐 소리 나면 필 밸브(볼탑)를 교체해 보세요. 와토스 제품으로 셀프 교체기! 어느 날. 변기에서 삐~하는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변기에 있는 물탱크에서 나는 소리인걸 확인했죠. 변

jake-inventory.tistory.com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