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다 아는 리뷰(모다뷰)

어린이 키즈 헤드셋, 액토(ACTTO) 접이식 휴대용 헤드폰 사용기

어린이 키즈 헤드셋, 액토(ACTTO) 접이식 휴대용 헤드폰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키즈 헤드셋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집에 초등학생이나 유치원생 등 어린아이가 있다면 헤드셋을 사려고 할 때 고민해야 될게 참 많은 거 같습니다.

 

우선 소리가 너무 크지는 않은지, 휴대가 간편한지, 무겁지 않은지, 재질은 부드러운지, 그리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게 생각해봐야 하죠.

 

기존에 사용하던 어린이 헤드셋이 오래되어 교체를 해야 할 시기가 되어 검색을 하다 발견하여 잘 사용 중인 헤드셋을 같이 내용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액토(ACTTO)에서 나온 키즈 헤드셋이랍니다.

 

모델명은 BKS-76으로 되어 있고 출시년도는 2019년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접이식으로 휴대 또한 간편한 게 이 제품의 특징이라 여겨집니다.

 

그럼 같이 한 번 살펴보실까요?

 

 

액토(ACTTO) 접이식 어린이 휴대용 헤드폰이랍니다.

 

기본적인 포장이 아주 슬립 하게 되어있어 그냥 보기에도 접이식으로 휴대가 편해 보입니다.

 

 

위와 같이 액토 접이식 헤드셋 형태가 얼핏 보이죠!

 

이번에 산 제품은 녹색의 헤드셋입니다. 기본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색상은 녹색과 핑크색이 있네요

 

제품에 나와있는 기본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유해 물질 안전 검증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제일 중요한 볼륨 제한이 85dB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용 키즈 헤드셋인 만큼 볼륨 제한은 필수적입니다. 85dB는 어린이 청력 보호를 위한 볼륨 최대치로 실제로 스마트폰에 연결 후 청취를 해본 결과 제일 높은 볼륨에서도 그리 크지 않은 소리가 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일반적인 헤드셋에 비해서 20~30% 정도 최대 볼륨이 낮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만큼 어린이들이 볼륨을 최대로 올리더라도 청력 보호를 해줄 수 있는 것이죠!

 

 

제품의 하단에도 스펙 및 주의 사항 등 사항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액토 키즈 헤드셋을 개봉하여 본모습입니다. 접이식 형태로 된 모습이 보이며 케이블과 연결된 유선 헤드셋입니다.

 

제품의 크기를 잠깐 살펴보면 접혀있을 때 크기는 가로 6cm, 세로 5cm, 높이 약 13cm로 아주 작은 미니 헤드셋 타입입니다.

 

무게 또한 63g 정도이니 상당히 가볍습니다. 어린이 키즈 스마트폰과 거의 비슷하거나 더 가벼운 느낌이 듭니다.

 

 

접었을 때와 펼쳤을 때의 모습입니다. 중간에 연결 부분이 펼쳐지면서 오른쪽과 같은 형태의 온전한 헤드셋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어린이 키즈 헤드셋은 머리의 크기에 맞추어 헤드 밴드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왼쪽에 모습이 기본적으로 접혀 있다가 펼쳤을 때의 모습으로 높이는 약 16cm 정도 되며, 오른쪽과 같이 높이를 최대한 높이면 19cm 정도의 높이를 가집니다.

 

어린이 및 머리 작은 분들에게는 적당한 높이이며, 성인 남자분 기준으로 머리가 좀 클 경우는 최대로 늘려도 조금 짧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용 키즈 헤드셋이니 이 정도 크기는 적당하겠습니다.

 

 

헤드셋에서 소리가 나오는 헤드폰 부분은 아주 말랑 말랑한 재질로 누르면 스펀지처럼 잘 눌러지는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부드러움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현재 1달 정도 사용 중인데, 찢어지거나 하는 부분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오래 쓰다가 헤드폰 부분이 낡아지면 바꿔도 부담이 없을 거 같습니다.

 

헤드 밴드 부분은 일반적인 플라스틱으로 따로 완충해주는 스펀지와 같은 건 따로 없습니다. 아주 가볍게 만들어져 있어 머리에 부담이 없으니 굳이 추가적인 완중 스펀지는 필요 없어 보입니다.

 

 

저렴한 어린이용 키즈 헤드셋이지만 마이크 단자, 전화 및 음악 컨트롤러가 있으며, 이어폰 잭은 4 극단자를 사용해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겠습니다. 저렴하지만 이런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편리하겠어요.

 

만약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때 이어폰 단자와 마이크 단자가 따로 있으면 변환 단자를 구매해야 사용해야겠어요.

 

 

추가적으로 어린이 키즈 헤드셋을 담아서 이동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파우치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헤드셋에 줄을 감은 다음 넣어서 휴대해주면 차량이나 가방에 보관해놓고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실제 착용하고 있는 어린이 모습 보실까요?

어린이의 귀 부분을 전체적으로 눌러주어 소리가 잘 들리도록 되어 있으며, 헤드폰이 너무 크면 귀가 덮일 수 있는데, 적당한 크기로 되어 있어, 귀에 부담도 덜한 것 같아요.

 

현재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가격은 1만 원 초반대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1달 이상 사용하면서 고장이라던가, 줄 끊어짐, 소리 안 들림과 같은 문제는 아직 없었습니다. 

 

오래오래 쓸 수 있는 키즈 헤드셋이 되면 좋겠네요.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이마트에서 산 저렴한 가성비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개봉해보자!

 

이마트에서 산 저렴한 가성비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개봉해보자!

이마트에서 산 저렴한 가성비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개봉해보자! 집에 있는 무선 키보드의 자판 글자가 오래되다 보니 다 지워져 버렸네요.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마트 간 길에 아주 저

jake-inventory.tistory.com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