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유플러스(U+) 구독콕으로 밀리의 서재 무료로 보는 방법

유플러스 구독콕으로 밀리의 서재 무료로 보는 방법

TITLE : 밀리의 서재 구독콕

밀리의 서재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U+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콕"이라는 것을 신설했거든요.

 

구독콕이라는 것은 라이프 콕, 영화콕과 함께 기존의 유플러스 VIP 등급 이상에게 주어지는 "VIP 특별혜택"입니다.

 

멤버십 서비스 중에 하나인 것이죠.

 

이 구독콕을 이용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8가지의 서비스를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 달에 1번씩 1년 동안 12번의 혜택이 주어지니 한번 신청해 놓으면 1년동안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아래 서비스를 한 번 더 모두 다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고, 한 달에 1 종목씩만 선택해서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듯이 좋아하는 테마들이 다를 거 같은데, 가성비로 살펴보면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이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밀리의 서재 경우 월 구독료가 9900원인 만큼 무료로 이용 시 가장 큰 혜택을 보게 됩니다.

 

그러면 유플러스에서 VIP 이상인 분들이 밀리의 서재를 무료 신청하는 방법 간단히 살펴볼까 합니다.

 

 

참고할 만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위의 내용을 한번 읽어 놓으면 혜택 이용시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이 있다면 위와 같이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고 나서 아랫부분에 있는 VIP 특별 혜택 메뉴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위와 같이 구독 콕, 라이프 콕, 영화콕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각각의 서비스 항목은 해당 탭을 누르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독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신청/변경하기 메뉴를 선택해주면 되는데, 오른쪽과 같이 나오는 화면에서 구독을 선택한 후 선택 완료를 해주면 간단하게 구독콕으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한 가지 알아둬야 할 사항은 각각의 톡들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은 1년 중 상반기 한 번, 하반기 한 번입니다.

 

상반기 중에서 톡을 다른 것으로 바꾸었다면 하반기가 되어야 다른 톡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은 모두 완료가 됩니다.

 

이제 구독 콕 탭을 선택해서 밀리의 서재 월 정기 구독권으로 적힌 곳을 들어가 보도록 합니다.

 

밀러의 서재 월 정기 구독에 관한 내용들과 혜택을 설명해주고 있으며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우측 화면과 같이 구독권 발급하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왔다면 화면 아랫부분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 신청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기존에 밀리의 서재 회원이신 분은 바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하면 편리합니다. 카톡이나 네이버로 가입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실 분들은 위와 같이 화면을 따라 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먼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요청을 하면 인증번호가 문자로 옵니다. 해당 인증 번호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 설정과 함께 생년월일 앞자리를 입력해주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약관에 간단하게 동의를 한 후 필명을 입력합니다. 필명은 닉네임과 같은 개념이나 맘에 드는 필명으로 변경 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중요한 구독권 발급을 위해 U+ 멤버십 카드 번호 1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멤버십 번호는 멤버십 어플을 실행하면 보이는 번호 1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생년월일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구독권 발급하기를 선택하면 간단히 구독권 발급이 완료됩니다.

 

 

위와 같이 혜택 적용이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밀리의 서재 앱을 실행해주면 됩니다. 지금까지는 앱 실행 필요 없이 웹사이트에서 진행을 했고, 이제 앱을 실행해서 로그인한 후 밀리의 서재를 맘껏 이용해주면 되겠습니다.

 

 

밀리의 서재가 없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한 후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되겠습니다.

 

 

앱 설치는 간단하게 완료되니 따로 추가 설명드리지는 않아도 될거 같습니다.

 

 

이제 밀리의 서재를 실행한 후 위에서 가입 시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완료하면 됩니다.

 

개인 정보 화면을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이 구독기간이 보이실 겁니다. 7월 4일에 신청하였으니 이용 가능 기간은 8월 4일까지로 나오네요.

 

이제 따로 추가 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8월 4일 이후에는 또 한 달 연장되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읽을 책을 골라두셨던 분들은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니 활용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같이 볼만한 내용들]

 

키움증권 영웅문S 시간외 단일가 주문하는 방법

 

키움증권 영웅문S 시간외 단일가 주문하는 방법

시간 외 단일가, 장전 시간 외, 장후 시간 외 주문하는 방법 우리나라 한국 주식 거래 시간들 잘 알고 계신가요? 기본적으로 정규장은 오전 9시에 시작해서 오후 3시 30분이 장 마감시간입니다. 이

jake-inventory.tistory.com

 

QR코드 로그인 빨리하는 방법!

 

QR코드 로그인 빨리하는 방법!

QR코드 로그인 빨리하는 방법! 오늘은 QR코드 로그인을 빨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꿀팁인데요. 요즘 코로나로 식당 방문 시나 박물관 등 각종 시설 출입 시에 QR코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