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구미 주공 복지 시외버스 터미널 위치가 바뀌었네요

구미 주공 복지 시외버스 터미널 바뀐 위치

 

구미에서 타 도시로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고 한 가지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최근 5월부터 구미의 주공 사거리에 있는 복지 시외버스터미널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위에 지도에 보이는 국민건강 보험공단 바로옆의 위치였는데, 아래와 같이 왼쪽 편으로 50미터가량 이동한 지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필맥스라는 회사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리가 기존 위치에서 크게 바뀐것은 아니니 근처에 가신분들도 바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title : 시외버스 복지매표소

위와 같이 깔끔한 형태의 시외버스 터미널로 변신을 했습니다.

 

기존의 터미널과 달라진점을 살펴보면 우선 무인 운영입니다.

 

 

기존에는 티켓을 판매하시던 분이 있었는데, 이제는 무인으로 운영되니 이 부분 잘 참고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위와 같이 버스 승차권 발매기가 2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기계로 티켓을 발권해야 합니다.

 

그리고 티켓을 발권할 수 있는 방법은 현금은 되지 않고, 카드로만 결재가 가능합니다.

 

물론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등으로 미리 예매를 했다면 현장에서 예매 확인 후 발권도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만 지참하신 분이라면 티켓 발권이 현재로서는 어려우니 미리미리 카드를 챙겨가셔야 하겠습니다.

 

 

시간표는 위와 같이 각 지역마다 출발 시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가시기 전에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듯하네요.

 

그리고 주의할 사항이 아랫부분에 명시되어 있는데, 은근히 이 부분들이 중요합니다.

 

출발 시간 2분 전부터는 발권이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무인 발권기로 진행되니 그런 부분이 있는데, 기존 위치에서는 근무하시던 분이 있어서 시간이 조금 늦더라도 발권이 되었었는데, 이제는 기계로 진행되다 보니 발권에 시간 제약이  있겠습니다.

 

미리미리 가서 발권을 하고 기다리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위 정보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을 내용들]

 

시외버스 티머니로 편리하게 예매하고 원하는 자리 지정하기

 

시외버스 티머니로 편리하게 예매하고 원하는 자리 지정하기

시외버스 티머니로 편리하게 예매하고 원하는 자리 지정하기 오늘은 시외버스를 타러 갈 때 편리하게 예매하고 갈 수 있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외버스 티머니인데요. 기차

jake-inventory.tistory.com

 

구미 복지시외버스터미널(구. 주공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 알려드려요.(2021년 1월)

 

구미 복지시외버스터미널(구. 주공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 알려드려요.(2021년 1월)

구미 복지 시외버스터미널(구. 주공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에 있는 복지 시외버스터미널 (구. 주공 시외버스터미널)에 관한 소식을 가져와 봤습니다. 위치는 아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