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주식 계좌 만들고 5000원 받기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계좌 만들고 5000원 받기

TITLE :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계좌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KB증권 계좌를 신규로 만들면 KB증권 계좌로 50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요즘 이런 이벤트들이 증권사나 은행들마다 많은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주식열풍이다 공모주다 뭐다 하다 보니 증권계좌를 만들어 놓으려는 분도 많아 이런 개설 이벤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증권계좌도 만들고 소액의 금액이나 주식 1주를 주는 이벤트들을 하니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KB증권 계좌  개설하고 5000원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우선 카카오 뱅크 앱을 실행한 후 메뉴에서 증권사 주식계좌를 찾아주세요.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진입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KB증권 주식계좌와 관련된 설명이 간단히 나옵니다.

 

개설 축하금 5000원뿐만 아니라 투자관리 서비스나 위탁거래수수료도 5년간 저렴하게 받는 혜택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대문짝만 하게 5000원이라고 적어놓았네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한 달 남짓 남은 기간 동안 이벤트 신청을 해보도록 합니다.

 

약관에 대해 간단히 동의하는 것으로 계좌 개설을 시작합니다.

 

주식계좌 개설에서 가장 중요한 신분증 확인 절차도 있으니 동의 내용에 체크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KB 증권과 연계할 카카오 뱅크 계좌를 선택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으니 확인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 주식계좌 개설 시 활용할 비밀번호 4자리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증권 거래시나 계좌이체 등 이용 시 활용되니 잘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난 다음 우측과 같이 신분증 정면을 찍어주도록 합니다.

사용 가능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이 가능하니 미리 준비해 주세요.

 

 

여기까지 했다면 카카오 뱅크와 연계된 KB증권 계좌 만들기는 1단계가 완료됩니다.

 

본인 스마트폰의 문자로 KB증권 개설 알림과 함께 계좌번호도 문자로 남겨줍니다. 이 계좌번호를 잘 적어두시고 이후 단계에서 입력하실 때 활용해주세요.

 

KB증권 계좌 개설 후 아이디 만들기 및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구글 플레이에서 KB증권 M-able을 검색하시어 다운로드를 하도록 합니다.

 

위와 같이 첫 화면에서 로그인 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만약 메인화면에서 찾으시려면 우측과 같이 메인 화면의 하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이디 입력화면을 들어왔다면 아이디가 없는데 어떡하지라고 당황하지 마세요.

 

화면의 하단에 있는 아이디 등록하기 메뉴를 선택해서 우측 화면과 같이 성명 확인 및 카카오 뱅크를 통해 만든 계좌번호를 입력해 줄 겁니다. 그리고 같이 등록했던 계좌 비밀번호도 여기에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아이디를 찾는 메뉴가 나옵니다. 간단하게 2 채널 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우측과 같이 휴대폰으로 선택 후 다음을 진행해 주세요.

 

이제 아이디 생성 및 비밀번호 생성 단계입니다. 위 메뉴에서와 같이 만들어주면 되고, 이후에 약관에 대해 동의를 진행해 주면 되겠습니다.

 

 

고객 정보 확인 요청란에 대해 본인 정보를 기입하고 나서, 우측과 같이 개인 정보 동의와 관련된 체크박스들을 체크해주도록 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모든 할 일은 끝이 났습니다.

 

아래와 같이 KB증권 앱에서 계좌 자산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5000원 개설 이벤트 축하금이 입금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증권계좌를 만들었으니 주식거래나 공모주 청약 시 필요할 때 활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내용들]

 

카카오뱅크 타은행계좌 등록하기, 이체 수수료도 면제받기

 

카카오뱅크 타은행계좌 등록하기, 이체 수수료도 면제받기

카카오 뱅크에 타 은행계좌 등록하고, 이체 수수료도 면제받는 법 계좌이체를 하거나 ATM기에서 돈을 인출할 때 수수료가 나오면 왠지 억울함이 듭니다. 특히 1만원, 2만 원 소액으로 이체나 인출

jake-inventory.tistory.com

 

5분안에 완료하는 토스 TOSS 미션 240원 포인트 받기, 스텝업

 

5분안에 완료하는 토스 TOSS 미션 240원 포인트 받기, 스텝업

토스 SNS 가입 이벤트 240원 포인트 받기, 캐시슬라이드 토스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간단하게 SNS 가입하고 토스 계좌로 24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작은 돈이지만 티끌모아 태산

jake-inventory.tistory.com

즐겁고 재미있는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