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5분안에 완료하는 토스 TOSS 미션 240원 포인트 받기, 스텝업

토스 SNS 가입 이벤트 240원 포인트 받기, 캐시슬라이드

 

CASH SLIDE

토스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간단하게 SNS 가입하고 토스 계좌로 24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작은 돈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은 아니나,,, 용돈을 벌 수 있다는 것~!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꾸준히 하다보면 돈이 될 수 있습니다. 복리의 효과와 비슷한 것이죠! 

 

그럼 바로 토스 미션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에 메뉴에 혜택을 찾아보면 아래와 같이 이번 주에 받을 수 있는 미션이 보입니다. 그중에서 간단해 보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미션들이 보입니다.

 

일부 미션들은 포인트가 상당히 많으나 구매를 하거나 계좌 개설 등 복잡한 것도 있으니 보고 마음에 드는 것만 이벤트 참여하면 되겠습니다.

 

 

토스 어플이 없다면 "구글플레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되겠습니다.

 

 

 

토스에는 각종 이벤트들이 있으니 심심할 때 사용하면 재미있을 듯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SNS 간편 가입 후 240원 받기 이벤트를 실행합니다.

 

 

실행해서 들어가면 캐시슬라이드 CASHSLIDE의 스텝업 앱을 설치하라고 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240원 받기 아이콘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어플을 설치하는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스텝업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면 토스와 같이 각종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고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걸어 다니면 일정 거리마다 포인트가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 포인트도 얻는 일석이조의 어플이네요.

 

 

그래서 위와 같이 걸음수 측정을 할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허용을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봅니다.

 

 

스텝업으로 걸으면서 포인트를 얻는다는 화면을 한번 더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잠금화면에 열면 팝업 광고가 지속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광고 수익으로 앱을 운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무료 앱이다 보니 광고는 봐줘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앱의 설정 화면에서 잠금화면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설정해 놓으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스텝업 어플이 보일 수 있도록 설정을 해야 되는데, 나중에 광고를 보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얘기한 설정 화면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이제 회원 가입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신규 회원 가입을 실행하면 오른쪽과 같이 회원가입 방법이 보입니다. 카카오 및 페이스북, 구글로 모두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편한 대로 회원가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를 통해서 회원 가입해 보겠습니다.

 

 

카카오 계정을 확인해주고, 동의 요청사항에 대해 체크를 하고 계속 가입하기를 진행해 봅니다.

 

 

간단하게 위와 같이 스마트폰 인증번호를 입력해 준 후 오른쪽의 약관을 확인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선택]으로 되어있는 이벤트 알림을 수신을 해줘야 이 앱 내에서 제공해주는 각종 포인트를 획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알림 등을 알려주게 됩니다.

 

 

위와 같이 안심 비밀번호를 설정해주는 게 필요합니다. 앱 내에서 구매나 계정 관리를 할 때 비밀번호가 필요하다고 하니 기입해 놓고 기억을 해 놓도록 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앱 내에서 사용할 아이디도 기입해 놓습니다.

 

jakeinventory

 

위 아이디를 기억해 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나오는 추천인에 입력을 해두시면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을 계속 보시죠.

 

 

위에서 보듯이 정보를 간단히 입력한 후 추천인 코드에는 위에 보이는 jakeinventory를 입력하도록 합니다.

 

앱 가입이 드디어 완료되었고, 위와 같이 토스를 확인하면 240원이 입금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가입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되니 짬짬이 시간이 날 때 위와 같이 이벤트 진행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같이 보면 좋을 글들]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500원 받는 방법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500원 받는 방법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작은 수익 벌기 토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이 내용 알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토스에 가입을 하면 5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 꿀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jake-inventory.tistory.com

소소한 삶의 즐거움을 찾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