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알고 있으면 좋은정보, U+ 데이터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 나눠주기, 가족은 최대 4GB까지

U+ 데이터 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 나눠주기, 가족은 최대 4GB까지

 

TITLE : 데이터 충전소 데이터 나눠주기

U+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족 중에 U+ 사용하는 분들이 있으면 더욱 좋을 거고요.

 

데이터가 적은 부모님이나 자녀가 U+ 를 사용한다면 더더욱 좋은 정보가 될 거 같습니다.

 

U+고객센터 앱이나 U+ 데이터 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를 다른 U+ 사용자에게 줄 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U+ 데이터 충전소 어플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나눠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에서 U+ 데이터 충전소 앱을 먼저 다운로드 받습니다. 

 

U+ 고객센터 앱에서도 가능하나 좀 더 현황을 확인이나 사용이 편리하게 U+ 데이터충전소 앱이니 이번 기회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U+ 데이터 충전소 앱을 설치 완료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시작을 하도록 합니다.

 

 

 

간단하기 휴대폰 번호를 사용해서 로그인을 해주면 향후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답니다.

 

자동 로그인을 선택해 놓으신다면 다음에 로그인할 때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자동 로그인도 설정해두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기본적으로 3가지의 메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충전하기, 선물하기, 조르기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데이터 선물을 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니 가운데에 있는 선물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들어가 봅니다.

 

데이터를 받을 U+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선택해서 체크를 해주도록 합니다.  결합 가족이 있다면 맨 위쪽에 결합 가족이 먼저 보이니 바로 체크를 하기 편리합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알려드릴 점은 데이터 주고받기는 U+ 이용자끼리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아래와 같이 데이터 나눠주기 화면을 사용해보도록 합니다.

 

위와 같이 기본적으로 데이터 나눠주기와 데이터상풍권 선물하기가 있습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구매 후에 해야 되니 비용이 들고, 내 데이터 나눠주기는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무료로 데이터를 나눠줄 수 있는 것이죠!

 

맨 위의 메뉴인 내 데이터 나눠주기를 선택한 후 선물할 용량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난 다음 나눠주기 버튼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인증번호 요청을 진행해 주세요.

 

인증번호 입력이 완료되면 데이터 나눠주기는 완료됩니다. 한 번에 나눠줄 수 있는 데이터는 최대 1GB입니다.

 

 

한 사람에게 줄 수 있는 데이터는 최대 2회로 1GB씩 두 번 줄 수 있으니 최대 2GB를 줄 수 있죠.

 

하 지 만!

 

결합 가족이라면 최대 4번까지 데이터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럼 1GB씩 4번으로 최대 4GB를 줄 수 있다면 얘기죠!

 

4GB의 용량은 저용량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에게는 꽤 큰 데이터 선물이 되겠습니다.

 

부모님이나 학생들, 그리고 저렴한 데이터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데이터 나눠주기를 하면 요금제도 아끼고 무료 데이터도 나눠주고, 일석이조가 아닐까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을 글들]

문자자동전달-받은 문자 자동으로 전달하자!

 

문자자동전달-받은 문자 자동으로 전달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자와 관련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쓸만한 어플이 있어서 사용법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문자가 올 때 다른 전화번호로 내용을 공유할 때가 있지요. 최근처럼 국가재난지

jake-inven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