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알아두면 좋은 토스에서 무료 주식 1주 받는 방법, 네이버, 카카오 도전해볼까?

토스 무료 주식 1주 받는 방법, 알아두면 좋아요!

 

토스 무료 주식 받기

 

토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 소식이 있어 가져와봤습니다.

 

지난 시간에 토스에 가입하고 500원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요. 이 글 아래에 남겨둘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토스 앱에서 토스 증권에 가입하고 주식을 무료로 1주 받는 이벤트입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네이버나 카카오도 받을 수 있을 거처럼 보이는데, 과연 받을 수 있을까요?

 

일단 가입한 후에 주식 1주를 받아봐야겠습니다.

 

 

주식 1주 받기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봅니다.

 

위와 같이 메인 메뉴 중에 "주식" 탭이 있는데, 이 탭을 선택해서 들어가 보면 가운데에 계좌 개설 이벤트가 보입니다.

 

바로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 1주를 받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얼른 신청해봐야겠죠. 신청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우선 위와 같이 계좌 개설하기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봅니다.

 

 

간단하기 계좌개설 동의를 진행해주고요. 비밀번호나 지문 인식으로 인증을 거쳐서 다음 단계로 진입합니다.

 

 

기존 정보는 필수적으로 간단히 확인해야겠죠.  그러고 나서 각종 질문사항에 대해서도 체크 체크한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준비해주세요.

 

 

그 이유는 바로 신분증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위와 같이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카메라를 통해 신분증 인증을 시작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타 은행으로 거래 내역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기존에 등록한 계좌가 보이실 겁니다. 이 계좌를 선택하거나 다른 계좌를 선택하면 그 계좌로 1원이 들어오면서 인증이 마쳐집니다.

 

 

 

이제 증권 계좌에 사용할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을 해주시면 토스에서 증권계좌 만들기는 끝이 납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위와 같이 출금 이체 동의까지 완료가 되면 주식 선물이 배달되었다는 내용이 보입니다.

 

두둥! 무슨 주식이 왔을까요? 확인하기 버튼을 실행해서 확인해보도록 합니다.

 

 

바로바로 신성이엔지 주식이 들어왔네요. 가격은 현재 3000원대로 주식 단가는 저렴한 주식입니다.

 

네이버나 카카오 등을 기대하긴 했지만 그건 너무 큰 바람이었을까요?

 

 

아마 대부분 저렴한 주식을 주는 것 같습니다. 비싼 주식을 주면 이벤트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클 테지요!

 

그래도 주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좋은 이벤트 같네요.

 

어쨌든 신성이엔지가 무슨 기업인지 현재 주가가 어떤지 잠깐 살펴봤습니다. 

 

수소와 클린 사업을 주로 하고 있네요. 그동안 주가 상승도 많이 되었고, 증권사 리포트를 보니 미래 가치도 괜찮아 보입니다.

 

무료로 준 주식이긴 하나 영 이상한 주식이 아닌 미래가 보이는 주식을 준거 같아 기쁜 마음이 드네요.

 

 

위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어플에서 좀 더 상세하게 기관/외인 수급상황을 살펴봤는데,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매수가 들어오고 있는 거 같네요.

 

앞으로 주식받게 되면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참! 이벤트로 받게 되는 주식은 10일 뒤에 들어온다고 하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천천히 기다려보자고요!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500원 받는 방법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500원 받는 방법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작은 수익 벌기 토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이 내용 알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토스에 가입을 하면 5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 꿀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jake-inventory.tistory.com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자동차 보험 1년마다 갱신해야 되죠! 저도 자동차 갱신기간이 되어서 이번에 새롭게 자동차보험 갱신을 진행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일반적으로

jake-inventory.tistory.com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