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누구나 궁금한 현대자동차 스타리아(STARIA) 가격정보, 가격표 첨부

궁금한 스타리아 가격정보 여기서 확인하자!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가격정보

 

 

현대차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스타리아(STARIA) 가격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스타리아의 후속으로 출시된 만큼 상용차의 대를 잇게 될 텐데, 디자인이 남다르죠!

 

출처 : 현대자동차

 

기존의 스타렉스의 후속인데, 스타렉스의 이미지를 50% 쯤은 날려버리고 재탄생한 것 같습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우주 이미지를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이미지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기존의 스타렉스는 너무 화물차, 인력 이동차량 등 이미지가 강했다면 이번 스타리아는 가족과 캠핑도 즐길 수 있고, 업무 및 휴식공간으로 재탄생하는 것 같습니다.

 

기아차의 카니발과의 경쟁도 가능해보이는 그런 구성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9인승, 11인승에다가 화물차로 이용가능한 3인승, 5인승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해주는 거 같습니다.

 

내부 기능 및 구성도 다채로워진만큼 아래의 가격정보에서 좀 더 상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이처럼 캠핑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차량이라는 것이죠. 어쩌면 차박을 위해서 만들어진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사전예약도 사상 최대의 2만대를 훌쩍 넘었다고 하니 회사 차량, 캠핑차량 등 고민하시던 분들이 많은 예약을 선점한 거 같습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바로 이 이미지가 캠핑 유저분들에게는 한 몫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2열 3열(9인승), 2~4열(11인승)을 풀로 접어 실내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것이죠!

 

 

그럼 거두절미하고 스타리아 가격표를 확인해 볼까요?

 

우선 캠핑용이나 가족용, 회사차량용으로 이용될 투어러 모델부터 살펴보시겠습니다.

11인승의 경우에는 2천 9백만원대부터 시작(스마트)해서 3천만 원대(모던)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휠이나, LED방향지시등, 인조가죽시트, 스마트키 등을 생각한다면 모던에서 시작을 하는 게 나아 보입니다.

 

9인승은 모던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9인승이 내부 공간이 넓게 보여 가족 캠핑용으로 좋아 보입니다.

 

 

화물용으로 많이 사용될 3인승, 5인승도 정보 확인해보세요.

 

가격대는 2천7백만 원에서 2천9백만 원대까지 기본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 자리 및 연비, 엔진 정보, 휠 사이즈 등등 위와 같이 추가 정보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근데, 사진이 작아 잘 안 보이신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래에서 가격정보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staria-price.pdf
2.08MB

 

[같이보면 좋을 포스팅]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자동차 보험 1년마다 갱신해야 되죠! 저도 자동차 갱신기간이 되어서 이번에 새롭게 자동차보험 갱신을 진행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일반적으로

jake-inventory.tistory.com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