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하루에 한번 스마트폰으로 코인 채굴, 파이 코인 이용 방법

스마트폰으로 코인 채굴, 파이 코인 이용 방법

 

요즘 아주 핫한 것이 코인이 아닐까 합니다.

 

주식에서 수익률을 만족하지 못한 분들이 코인에 많은 관심이 보여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코인 거래액이 코스피를 초월하는 현상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인은 아직까지 금융 제도권 내로 진입하지 못한 만큼 리스크가 있는 관계로 투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내 돈 내고 투자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무료로 코인을 채굴할 방법이 있다면 손실은 일단 없으니, 해볼 만한 가치가 있을 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드릴까 합니다.

 

바로 파이코인입니다.

 

 

 

파이 코인은 Pi network에서 만들어진 것인데 스탠퍼드 대학 팀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채굴이 가능한 무료 채굴 프로그램인데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은 전용 장비, 그래픽카드들을 다량으로 구축하여 채굴을 해야 하여 개인이 접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환경 오염도 일으키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파이 코인 채굴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하루에 한 번 파이 네트워크에서 실행해놓으면 네트워크상에서 조금씩 채굴이 되는 형태입니다.

 

또한 앱이 동작하는 중에 스마트폰의 프로세서의 점유율이 거의 없어 배터리 소모도 없다고 하니 부담 없이 진행해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파이 코인이 상장된 것은 아니라 코인을 채굴하더라도 거래를 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닙니다. 다만 개발이 많이 된 상태라고 하니 상장되면 기대해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간단히 가입하는 방법 알아볼까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파이 코인으로 검색을 해서 프로그램을 우선 다운로드합니다.

 

 

아래와 같이 별점은 4.5점에다가 리뷰도 27만 개이니 벌써 아는 사람들은 많이들 하고 있네요.

다운로드 또한 1천만 이상이라니 놀랍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페이스북으로 가입을 하거나 스마트폰으로 가입하거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가입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으로 가입을 하는 게 편리합니다.

 

위와 같이 phone number를 선택하면 우측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지역(country)을 한국(South Korea)으로 선택한 후, 아래에 전화번호를 10-oooo-oooo 형태로 입력을 해줍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영문 소문자, 영문 대문자 모두 필요하며 나머지는 숫자로 구성이 필요합니다. 총 8자리로 구성해야 됩니다.

 

이제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측과 같이 계정 설정하기인데, 실명을 기입하여야 합니다. 그런데 한글로 기입하는 게 아닌 여권에 기입된 영문명으로 기입하여야 합니다.

 

홍길동이라면 이름란에는 GILDONG을 입력하고, 성씨란에는 HONG로 입력하여야 합니다. 나중에 정식 상장되었을 때 성명 및 전화번호 일치 여부 확인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정확하게 입력해 놓아야겠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 입력란에는 본인이 활용할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디가 겹쳐지면 중복 에러가 나니 잘 고민해서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는 아이디를 입력하여야겠습니다.

 

이 아이디는 나중에 다른 사람을 초대할 때 추천인 코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더욱더 중요한 부분!

 

파이 코인은 위와 같이 초대 코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음 단계 진행을 위해 jakeinventory  를 입력한 후, 제출하기 버튼을 실행합니다.

 

이렇게 입력을 하면 추천을 한 사람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 채굴 속도가 25% 향상된다고 하니 안 할 수가 없네요.

 

이렇게 하면 가입은 모두 완료가 되고 가입 이벤트로 1파이가 기본으로 지급이 됩니다.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보이는데, 하루에 한 번씩 채굴하기 버튼을 실행하면 24시간 동안은 자동으로 채굴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하루가 지나면 알림창이 오는데 채굴 버튼을 한번더 실행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매일 하루에 한번씩 채굴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임무는 끝이 나는 거죠.

 

위 모습은 하루가 경과되었을 때의 모인 파이 코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8 파이 코인이라고 되어 있는데, 오른쪽에 사진에 보면 좀 더 자세하게 시간당 얼마나 파이 코인이 모이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기본적으로 본인이 채굴할 때 0.1파이 코인과 다른 사람 추천으로 0.02 코인이 합쳐져서 시간당 0.12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하루는 24시간이니 약 2.88 코인을 하루에 모을 수 있네요.

 

jakeinventory 를 입력한 사람이 많을수록 시간당 채굴 속도는 늘어나는 형태입니다.

 

무료로 해주는 만큼 하루에 한 번쯤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내용들]

빔(BEAM) 공유 전동킥보드 실 사용기!

 

빔(BEAM) 공유 전동킥보드 실 사용기!

빔(BEAM) 공유 전동 킥보드 실 사용기! 지난 시간에 빔 BEAM 공유 킥보드에 대해 어플 설치하고 사용하기 전까지 살펴봤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실제로 빔 공유 킥보드를 사용하고 난 후기를 써볼까

jake-inven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