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500원 받는 방법

아주 간단히 토스 TOSS 가입 후, 작은 수익 벌기

 

 

토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이 내용 알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토스에 가입을 하면 5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 꿀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작은 수익이라고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죠.

 

그리고 애드센스를 처음 하신다면 하루의 수익과 비슷하죠. 500원은...

 

그러니 작은 수익이라도 차근차근 모아두면 나중에는 큰 수익을 벌 수 있겠죠.

 

토스를 사용해보니 포인트를 받거나 주식 이벤트 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일단 토스를 활용해서 가입 후 500원부터 받아봐야겠습니다.

 

 

 

 

토스는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토스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완료 후 처음 실행하면 토스 시작하기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정보를 기입하고 가입을 진행해 봅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히 카드 정보 등을 확인 후 진행을 계속해 봅니다.

 

 

이제부터가 중요!

 

가입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내 계좌 잔액 확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타 은행 계좌를 확인하여 연결하게 되면 5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아래에 간단히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얼른 확인하시고 500원을 획득해보도록 하시죠!!

 

 

우선 조회 연결을 하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해봅니다. 위와 같이 여러 은행 중에서 본인이 가지고 계신 은행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설명과 같이 은행 앱에서도 잔액 확인이 가능하나 토스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보안은 안전하다고 하니 믿고 진행해 봐야겠습니다.

 

 

카카오 뱅크를 선택해서 진행해 보도록 합니다. 카카오 뱅크도 사용이 편리한데 토스와 연결되면 좀 더 편리해지겠죠?

 

계좌번호를 간단히 입력하고 난 다음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난 다음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 계좌 정보가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실행하여 진행합니다.

 

 

간단히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두면 각종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네이버나 다음 메일, 구글 메일 등을 기입해 봅니다.

 

 

약관에 대해 간단히 확인 및 동의를 진행한 후 위와 같이 문자 확인 관련하여 안내사항이 옵니다. 은행과 토스 정보가 연결되었다는 내용이니 잘 확인하시고 다음 진행을 해봅니다.

 

 

드디어 완료되고 나니 위와 같이 토스 머니로 500원이 입금되었습니다. 

 

기존에 카카오 뱅크에 800원이 들어있다는 정보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스에서 연결된 은행계좌도 볼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위와 같이 입금된 토스 머니 500원을 다른 은행으로 이체가 되는지 확인하고자 송금 버튼을 선택해 봅니다.

 

송금 버튼을 누르고 나면 오른쪽과 같이 추천 계좌 및 타 계좌, 연락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를 선택해서 송금을 해보도록 합니다.

 

 

카카오뱅크 계좌를 선택한 후 보낼 금액을 선택해봅니다. 500원 입금되었으니 모두 다 계좌이체를 해보도록 합니다.

 

500원 선택하고 나서 보내기를 선택하니 받을 계좌와 함께  " 료 면제 10회 남음"이라는 문구도 보입니다.

 

다행히도 수수료를 무려 10회나 무료로 제공해주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위와 같이 500원이 송금 완료된 것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10분 정도 간단히 위와 같이 가입 후 이벤트 진행해서 소액이나마 획득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진행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이벤트도 진행해보고 정보 공유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