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개설하기(SC제일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개설하기(SC제일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의 외화통장은 유튜브나 구글 애드센스 등의 수익을 달러로 받을 때 많이 사용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아닌 다른 시중은행에서도 외화통장을 개설할 수 있답니다. 편하신 대로 은행을 선택하셔서 개설하면 되겠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외화통장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일반 입출금 통장이 있어야 합니다. 바로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한 두드림 통장인데요. 이 포스팅의 아래에 기존 포스팅 내용을 남겨둘 테니 필요하신 분은 보셔도 되겠습니다.

 

 

두드림통장을 만드셨다면 외화통장을 개설해 봅니다.

 

위와 같이 통장 개설에서 외화보통예금을 선택해주세요. 위와 같이 상품내용이 잘 나와있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하기를 선택하여 진행해 봅니다.

 

 

두드림통장을 만들때와 마찬가지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하니 미리 챙겨두시고요. 위와 같이 신청 조건을 확인하신 후 진행해 주세요.

 

 

거래 목적을 잘 선택후 진행하시고요. 타행 계좌 인증이나 영상통화 인증으로 추가 인증까지 진행하시면 거의 마무리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계좌 비밀번호 4자리까지 선택해주시고, 외화통장에서 사용할 기본 통화를 선택해주세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USD 미국 달러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외화통장(외화 보통예금)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답니다.

 

스탠다드 차타드 통장의 경우에는 기존에는 해외에서 국내로 외화 입금 시 300달러 이하 시에는 수수료가 면제되었습니다만 최근에는 개정되어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100달러 이하에서만 면제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 모바일뱅킹까지 비대면 신청하기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 모바일뱅킹까지 비대면 신청하기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공동 인증서, 모바일뱅킹까지 비대면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바로 두드림통장을 비대면

jake-inven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