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가장 쉬운 방법, 4K Download 사용법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가장 쉬운 방법, 4K Download 사용법

 

유튜브에서 영상을 다운로드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신 적 있으시죠?

 

아래와 같이 쉽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4K Download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4K Download는 유튜브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영상, 음악, 사진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4K Download를 이용하여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서 4K Download라고 검색하기

아래와 같이 네이버나 다음에서 4K Download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줍니다.

 

아래를 눌러서 바로가기 하셔도 되겠습니다.

 

https://www.4kdownload.com/ko/downloads/9

 

4K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최신 4K Video Downloader, 4K Video to MP3, 4K YouTube to MP3, 4K Stogram 4K Slideshow Maker 다운로드하세요.

www.4kdownload.com

 

아래와 같이 접속을 하셨다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4k video 다운로더를 선택하시고 아래의 빨간 박스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하기

다운을 받으셨다면 아래와 같이 설치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금방 설치가 완료됩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설치를 하고난 다음 실행을 했을 때 바로보이는 화면입니다. 이 화면을 그대로 두시고 이제 유튜브를 켜보세요.

 

사용 방법

아래와 같이 유튜브에서 다운로드를 하고 싶은 영상을 찾으신 다음에 영상 아래 부분에 "공유"라고 되어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카카오톡부터 트위터 페이스북이 보이고 아래쪽에 링크를 복사할 수 있도록 "복사"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난 다음 4k downloader 화면으로 돌아와서 위쪽에 링크 복사라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 프로그램에서 "분석 중"이라는 메시지를 띄우고 

잠시만 기다리면 오른쪽과 같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원하는 화질을 선택하신 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해당 영상이 다운로드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다되면 위와 같이 윈도우 탐색기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영상프로그램에서 실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즐겁게 유튜브 시청하세요~~!

 

감사합니다.

 

2023.02.04 - 스테레오를 모노 사운드로 쉽게 변경(stereo to mono)하는 방법 / Audacity, PC 프로그램(무료)

 

스테레오를 모노 사운드로 쉽게 변경(stereo to mono)하는 방법 / Audacity, PC 프로그램(무료)

스테레오(Stereo)를 모노(mono) 사운드로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스테레오는 스피커나 이어폰을 통해 들을 때 양쪽 스피커에서 볼륨이나 다른 소리를 구현 가능하여 공간감과 방향감을 느낄

jake-inven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