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다 아는 리뷰(모다뷰)

다이소 가벼운 보조배터리 저렴하게 득템하기!

 다이소 가벼운 보조배터리 저렴하게 득템 하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가볍고 저렴한 배터리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5000mAh의 적당한 용량의 보조 배터리로 가격 또한 5000원으로 적당한 가격의 제품이네요.

 

무엇보다도 투박하지 않은 슬림한 디자인의 보조 배터리라 이쁘고 깔끔한 보조 배터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눈여겨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보듯이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과 비슷한 비율의 보조 배터리가 흔한데, 이 배터리는 세로로 슬림하게 생긴 보조 배터리입니다.

 

그래서 손으로 잡게 되면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형태의 슬림한 배터리입니다.

 

케이스에 보면 2대 기기 동시 충전 가능한 보조 배터리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세 형태를 살펴보실까요?

 

 

깔끔한 형태의 보조 배터리입니다. 

 

전면의 하단에는 5000mAh가 적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의 짧은 케이블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측정해보니 110g 정도로 어린이 키즈폰, 미니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로 가볍네요.

 

용량이 5000mAh로 그리 크지 않은 편이라 무게가 가볍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조 배터리의 상단을 보면 포트가 2개가 보입니다. 

 

1개는 출력이 5V/ 2A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나머지 1개는 5V/1A로 출력이 됩니다.

 

다만 동시에 두 개를 충전할 때는 충전 속도가 늦어지겠죠!

 

측면에는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포트가 보이는데, 마이크로 5 핀입니다. 

 

USB-C 타입이라면 좀 더 좋겠지만, 5000원에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될 거 같네요.

 

다음에 출시되는 제품에는 USB-C 포트로 된 보조배터리가 나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측면을 살펴보면 보조배터리를 ON/OFF를 할 수 있는 전원 버튼이 있으며, 전면에는 충전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있습니다.

 

충전을 하는데 약 4시간 정도가 소요되네요. 충전할 때 5V 2A 출력의 충전기로 충전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5V 1A 충전기로 충전하니 시간이 너무 오래 소요되었습니다.

 

충전하실 분은 이 부분 참고해서 충전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벼운 무게에 적당한 용량이니 데일리로 가지고 다니면서 스마트폰 충전하기에는 안성맞춤인 거 같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있을 포스팅]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잘 받기! 자동차 보험 1년마다 갱신해야 되죠! 저도 자동차 갱신기간이 되어서 이번에 새롭게 자동차보험 갱신을 진행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일반적으로

jake-inventory.tistory.com

 

그럼 좋은 한 주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