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다 아는 리뷰(모다뷰)

가성비 전기면도기 PATECH M10 후기 알려드릴게요!

가성비 전기면도기 PATECH M10 알려드릴게요!

 

면도기는 남자들에게 중요하죠! 그만큼 면도기를 고를 때도 괜찮은지 평가를 꼭 살펴보고 사게 됩니다.

 

PATECH M10 제품도 구매하기 전에 아래 내용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는 브라운 면도기였는데, 어느덧 사용한 지 6년 이상이 된 거 같습니다.

 

그동안 잔고장 없이 현재도 면도가 잘 되는 편입니다. 다만 오래 쓰다 보니 면도날이 무뎌져서 교체해야 할 때가 되었죠.

 

그리고 충전 선도 오래되다보니 피복이 벗겨져 충전선도 교체해야 할 때가 되었죠.

 

그래서 이래저래 살펴보니 가격이 새로운 면도기를 사는 것과 얼추 비슷해지더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면도기를 교체해볼까 하는 생각에 이렇게 PATECH M10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저렴한 가격이지만 나름 성능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한일전자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생산은 MADE IN CHINA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PATECH M10 제품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3개의 날로 구성되어 있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면도기입니다.

 

가격은 다나와 사이트나 네이버 쇼핑을 살펴보면 4만 원대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보통 괜찮은 면도기, 이름 있는 면도기는 10만 원도 넘지만 이 모델은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위와 같이 간단히 성능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헤드 부분이 분리되는 타입이라 씻을 때 헤드를 분리한 후 세척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만 본체 손잡이 부분은 생활방수는 아니고 헤드 부분만 생활방수 인걸로 보입니다.

 

충전은 1~2시간 정도 충전하니 거의 완충이 되는 거 같습니다. 

 

사용 가능 기간은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달 이상은 갈 것 같습니다.

 

미사용시에도 자연방전은 그리 크지 않아 보입니다. 나름 장기간 사용토록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구성을 살펴보시면 위와 같습니다. 면도기 이외에 청소솔과 충전기, 그리고 휴대용 파우치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우치는 여행 갈 때 면도기 넣어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사소하지만 세심한 배려네요.

 

 

면도기 날 부분은 투명 케이스로 보관 시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겠습니다.

 

손잡이 디자인은 유선형으로 손으로 잡았을 때 괜찮은 그립감을 보여주네요.

 

가운데 전원 버튼 하나로 ON/OFF를 하면 되겠습니다.

 

 

헤드 부분에는 위와 같이 잠금 처리가 되어 있어 헤드 부분을 잡고 돌리면 분리가 되고, 세척 이후에 다시 꽂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세척의 편의성도 괜찮고 본체 손잡이와 분리되니 생활방수 등 여러모로 이점이 있습니다.

 

 

헤드 부분은 위와 같이 버튼 부분이 있어 쉽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면도날 또한 하나씩 분리가 가능하니 세척을 꼼꼼하게 할 수 있습니다.

 

 

헤드부분은 얼굴 곡면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여서 면도 시 잘 깎일 수 있도록 해주네요.

 

기존의 브라운 면도기와 비교해 보자면 기존에 사용하던 모델은 면도기 모터 힘이 좋아 세게 깎이면서 피부가 한 번씩 따가움을 느끼곤 하는데, 이 제품은 부드럽게 깎이는 느낌입니다.

 

가볍게 얼굴의 결을 따라 면도해주면 피부 손상 없이 잘 면도가 되네요.

 

 

충전 부분은 면도기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봉된 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하면 되겠습니다.

 

 

면도기 ON/OFF 시 위와 같이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현재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충전량을 지속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충전 중임을 알려주는 부분과 세척이 필요함을 알려주는 청소 아이콘(수도꼭지 모양) 등이 있으니 사용에 편리함을 더해주네요.

 

저렴한 제품으로 가성비 면도기를 찾고 있다면 위 제품에 대한 본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랫동안 별 탈 없이 잘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같이 보면 재미있을 포스팅]

 

 은행에서 개설한 어린이 주식계좌, 키움증권에서 회원가입 하기

 

은행에서 개설한 어린이 주식계좌, 키움증권에서 회원가입 하기

은행에서 개설한 어린이 주식계좌, 키움증권에서 회원 가입하는 방법 지난 시간에 KB국민은행에서 어린이 주식 연계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키움 증권 주식 연계 계좌였죠. 그래서 이번에는 연계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