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다 아는 리뷰(모다뷰)

다이소 가성비 유선 키보드, 과연 쓸만한가?

다이소 가성비 유선 키보드, 쓸만할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대부분 키보드는 무선 키보드나 블루투스 키보드 많이 사용하시죠?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세트로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도 요즘 추세죠. 선이 없어서 편리하고 이동도 용이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한번씩 무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가 가끔씩 있습니다.

 

PC의 성능이 조금 낮은 경우나 또는 무선 리시버와 키보드, 마우스 사이의 거리가 조금 먼 경우에는 연동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요즘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주변 기기들로 인해 간섭도 생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무선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를 잠시 옆에 놔두기로 하고 다이소에서 유선 키보드를 하나 구매해서 왔습니다.

 

왜 다이소 유선 키보드를 샀을까요?

 

근처에 다이소가 있기도 하고, 유선 키보드가 있길래 눈여겨 보다가 한 번 사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에 "FOR LG"라고 적혀 있어서, 혹해서 사게되었습니다.

 

 

짜잔!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특이할 게 없는 아주 평범한 유선 키보드입니다. 바로 제가 원했던 가장 노멀 한 유선 키보드인 거죠.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스페이스 바의 길이나 엔터키의 위치나 모양, 그리고 방향키의 적절함, 그리고 키패드의 용이함까지 모두 갖춘 FULL 키보드가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키보드로서 무소음 키보드 이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일반적인 타이핑 감을 느낄 수 있는 키보드입니다. 

 

그렇다고 타격감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도 아닌 가장 흔하게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유선 키보드입니다.

 

PC용으로 사용하기 괜찮은 키보드, 노트북에 연결해서 대체해서 사용할만한 키보드가 되겠습니다.

 

지금도 이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타이핑 오류 등은 발생되지 않고 편안하게 타이핑 가능한 가성비 키보드로 칭해도 무리가 없겠습니다.

 

 

제품명은 FOR LG 유선 키보드이나 LG에서만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고 제휴가 되어있는 상품으로 보이네요.

 

실제 조사는 중국 제조사입니다.

 

 

부분적으로 살펴보자면 메인 자판 키보드 영역은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들은 제대로 된 위치에 잘 장착이 되어있으며, 자판 글자도 잘 각인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고급 키보드에 있는 특수 펑션 키나 키보드 LED는 따로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 위치한 숫자 키패드 및 각종 기능키 및 방향키가 적절히 위치해 있습니다.

 

 

키보드 아래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미끄럼 방지 패드도 붙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겠습니다.

 

 

키보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와 건전지를 삽입할 수 있는 슬롯이 보이네요.

 

무엇보다도 유선 키보드이다 보니 블루투스 키보드처럼 타이핑 시 글자가 잘 안된다거나, 글자가 느리게 쳐지는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가격이 5000원이다 보니 사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겠으며, 고장이 나더라도 고치는 것보다 새로 하나를 사도 부담이 가지 않는 가격대인 거 같습니다.

 

다이소가 근처에 있다면 가봐도 좋을 듯하네요.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

저렴한 다이소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는?

 

저렴한 다이소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는?

저렴한 다이소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는? 다이소에 가보면 이어폰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있는 제품들이 많죠.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다이소에는 5000원 이상 제품

jake-inven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