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바다를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대구 근교 포항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블랑(LOVEBLANC), 아이와 함께 비오는날 가볼만한 곳

바다를 좋아하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가기 좋은 카페 한 곳 알려드릴까 합니다.

경북 포항에 위치해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가족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도심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영덕 쪽 방향으로 20분 정도 차를 타고 가다 보면은 나오는 곳이랍니다.

주변이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 도로를 계속 지나가다가 카페가 딱 보이기 시작하면 오른쪽으로 바다가 펼쳐지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러블랑(LOVEBLANC) 카페

 

카페의 이름은 러블랑입니다.  듣기만 해도 사랑이 묻어나는 그런 곳으로 느껴지죠?

핫플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인데요. 비 오는 날이나 눈오늘날에도 가볼 만한 곳이랍니다. 

주변이 조용한 곳이라 커피를 즐길 때나 주변을 거닐 때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이렇게 멋진 전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래쪽에 보여드릴 바다 쪽 풍경은 더 좋답니다.

주차장도 꽤 넓어 단체 관광버스도 한 번씩 보인답니다. 

어떻게 이 많은 사람들이 다 들어갈 수 있을까라고 생각 드는 순간!

이렇게 실내로 들어와 보면 양쪽으로 쫘~악 펼쳐진 실내 자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통유리로 바다가 바로 펼쳐져 있고, 그 창가를 따라서 자리들이 빼곡하게 위치해 있답니다.

위 보시는 곳은 1층이고요. 아래쪽에도 또 테이블들이 꽤 있답니다.

 

단, 지하층은 노키즈 존이니 이 부분은 방문 시에 참고하세요.

 

베이커리가 아주 다양한 러블랑

 

 

커피도 커피지만 러블랑 카페에 들어서면 빵 종류들이 아주 다양하게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진열장에 1층 2층으로 나뉘어서 빵들이 수도 없이 들어가 있는 걸 보실 수 있답니다. 너무 많고, 다양하다 보니 눈을 뗄 수가 없었는데요. 

이럴 때는 배가 무진장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잠시 빵들 감상하실까요?

 

참 다양하죠? 

이뿐만 아니라 케이크도 오른편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 또한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마치 패밀리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착각까지 드네요. 아주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곳이랍니다.

 

러블랑 카페의 커피는 맛있다!

 

러블랑 카페의 커피맛은 제가 먹어본 카페 중에서 아주 괜찮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맛있는 커피를 즐겨 먹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이 풍부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데, 제 취향에 딱 맞는 그런 커피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곳 러블랑의 아메리카노는 커피맛이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향이 좋은 그런 커피였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커피 꼭 드셔보세요!

카페 메뉴는 아래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다양하죠? 빵도 다양하지만 커피 종류와 음료와 핸드드립 커피, 차, 스무디까지 다양하니 있어, 아이들과 같이 갔을 때에도 다 같이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블랑의 풍경들

 

도심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그런지 베이커리 카페를 힐링을 위해 아주 크게 지었더군요. 대형 카페 중에서도 아주 큰 편에 속할 것 같습니다. 

특히 바다가 펼쳐지는 곳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공간이 상당히 넓을 것을 알 수 있겠지요?

 

여기는 특히 실내도 실내지만 바다 쪽을 향해 밖으로 나가보면 또 다른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유럽풍의 계단 디자인과 포토존들이 위치해 있었고, 바다 쪽으로 가면 정자와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사진 맛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거 같지 않으신가요? 

삶에서 지쳤다면 이곳에 들리셔서 하루 종일 있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바다가 탁 트인 공간이라 스트레스도 다 날아갈 것 같네요.

저 멀리 하얗게 보이는 성벽이 있는데, 거기가 포토존입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게 멀리서도 보이네요.

 

러블랑의 주차는?

 

러블랑 카페의 주차는 주차장이 있어 편리한대요.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카페를 이용하눈 분들에게는 3시간 30분 동안 무료이오니 마음 편히 반나절 힐링하셔도 되겠습니다.

 

 

경북을 여행하신다면!

대구 근교로 여행을 떠나실 계획이시라면!

 

포항의 근교에 위치한 러블랑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서 힐링하시면서 하루 보내시는 것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