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비오는 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땐 샤브샤브! 대구 칠곡 맛집 샤브마니아 다녀온 이야기

밖에 비가 오나요?

그렇다면 오늘 혹시 샤브샤브가 땡기시진 않나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생각나는것 중 하나가 샤브샤브 일 텐데요.

대구에도 다양한 샤브집들이 있는데,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샤브 마니아에 다녀왔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식사 및 모임을 가지기에 좋은 장소인데요. 가시기 전에 정보 확인하시고 가보세요!

 

샤브마니아 칠곡점

 

대구에는 샤브마니아 식당이 3곳이 있습니다. 칠곡점과 대구 수성못점, 그리고 수변공원점이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칠곡점입니다.

 

 

 

 

 

대구 칠곡의 팔공산을 다녀오신 분들도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동명 저수지에서 칠곡 시내 방향으로 10분 정도 가면 도착하는 곳이랍니다.

 

주소 : 대구 북구 학정로 529

 

 

영업시간 및 가격

월요일~일요일 : 오전 11:00 ~ 오후 22:00

브레이크 타임 : 14:30~16:30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 15,900

평일 점심 특선 : 12,900

기타 등등 아주 다양합니다!

 

들어가 볼까요?

샤브 마니아 칠곡점 입구를 보면 아주 깔끔한 디자인이랍니다. 깨끗해 보이죠?

 

입구의 우측으로 가보면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는데, 얼마나 넓으면 주차게이트까지 있을까요?

 

넓은 게 눈에 보이시나요?  식당에 가는데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다면 너무 마음에 들죠? 

식당 갈 때 주차 걱정이 항상 있는데, 이곳은 걱정 없이 오셔도 되겠습니다.

  

평일 점심 특선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시면 더 저렴하고 맛있게 드실 수가 있겠습니다.

 

 

샐러드바까지?

 

샤브마니아의 장점은 샐러드바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아래에서 보시듯이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답니다.

각종 샐러드부터 떡볶이, 만두, 어묵 등등 이것저것 먹다 보면 배가 불러온답니다. 하지만 맛있어서 멈출 수 없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야채들도 신선해서 부담 없이 맛있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입맛을 돋구어주는 크림스프와 식사를 하고 나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죽 재료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바라면 봐도 또다시 군침이 도네요. 다시 가고 싶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후식도 잘 준비되어 있는데요. 요거트로 마무리해 주시면 끝이 되겠습니다.

 

근데 샤브샤브는?

샤브샤브 집에서 샤브를 안 보여드렸지요? 

주인공인 만큼 아래의 영상에서 바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샤브샤브에서 샐러드바까지 알차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