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U+ 아이들생생도서관에서 어린이와 책읽고, 놀면서 공부하기

U+ 아이들 생생 도서관, 어린이와 놀면서, 책 읽고, 공부하기

TITLE : U+ 아이들생생도서관 어린이와 공부하기

 

 

U+에서 나온 아이들 생생도서관을 아시나요?

 

간간히 사용하다가 잊어버리고 계신분들은 안 계시는지요? 

 

아마 휴먼계정이 되었다고 문자가 오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저처럼요...

 

아이들과 같이 책읽고 놀면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어플인데, 다시 한번 잘 사용해 봐야 하겠습니다.

 

아직 U+ 아이들생생도서관이 뭔지, 설치해놓고 사용 안 하신 분들이 있으면 본 내용들 참고해보시고 알아보셔도 될 거 같습니다.

 

 

U+아이들생생도서관은 구글 플레이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리뷰도 꽤 있는 사용하는 분들이 좀 계신듯 합니다. 리뷰도 500여 개고 평점도 3.8점이 평균은 될 것 같네요.

 

다운로드 시에 용량은 약 160MB로 와이파이가 있는 곳에서 다운로드하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

 

 

유플러스 생생 도서관을 설치하였다면 처음에 아이디를 개설하고 환경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위처럼 캐릭터가 나와서 하나씩 따라서 할 수 있도록 알려주니 사용하기 쉽네요.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사용하는 어플인 만큼 시각적인 측면도 괜찮아 보입니다.

 

 

처음에 가입을 하고 나면 사용 가능한 부분들이 무료로 있고, 좀 더 상세하게 즐기실 분들은 위와 같이 기본 월정액으로 가입해서 사용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무료로 충분히 즐겨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면 월정액으로 가입을 하면 좋을 듯합니다.

 

개인 프로필 화면에서는 월정액이나 쿠폰, 환경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사진 및 프로필로 꾸며주면 좋을 듯하네요.

 

 

한 가지 좋은 점은 설정에서 아이들의 시청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독서를 즐기는 앱이지만 게임도 있고,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패드로 오랫동안 보면 아이의 시력이 약해질 수 있는 만큼 적절한 시간으로 설정을 할 수도 있으니 필요할 때 설정해 놓으면 되겠습니다.

 

 

세팅이 다 완료되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마치 탐험 게임처럼 여러 카테고리들이 마을로 구성되어 각각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가운데 큰 건물이 도서관이고 주변으로 단어 말하기, 알파벳 레이싱, 단어 만들기, 새총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도서관 건물로 들어서면 위와 같이 각종 서적들이 보입니다. 한글 도서부터 영어도서, 뽀로로 도서, 모험과 판타지 등등 읽을거리가 꽤 있습니다.

 

FREE라고 된 부분들은 무료로 제공해 주는 것이니 바로 다운로드하여서 읽어볼 수 있습니다. 

 

그 외 도서들은 유료로 가입하고 즐길 수 있으니 우선 무료로 된 도서부터 읽어보도록 해야겠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게임 및 공부 게임들이 있는데, 위 모습은 단어 만들기입니다.

 

아랫부분에 적힌 서적을 고르면 철자를 완성해가면서 단어를 익히는 게임입니다.

 

아이들의 영어 학습용으로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놀이가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위와 같이 자동차 레이싱처럼 경주를 하면서 알파벳을 모으는 게임도 있네요. 어른이 즐기기에는 지루할 수 있으나 아이들은 작은 것에도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니 즐거운 시간이 될 거 같습니다.

 

 

위와 같이 새총 놀이도 있습니다.

 

새총으로 벽돌을 쓰러뜨려 공룡알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게임인데, 요즘 액티비티 게임장 등에서 한 번씩 볼만한 그런 게임이네요.

 

사실 아이들이 가장 집중해서 즐길만한 게임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공부와 함께 놀이도 즐길 수 있는 앱이 있으니 집이나 차 안, 여행지에서 즐겨봐도 좋을 거 같네요.

 

 

[같이 보면 좋을 내용들]

 

TVING 티빙 무료로 보는법, U+ 혜택 따라해보기!

 

TVING 티빙 무료로 보는법, U+ 혜택 따라해보기!

U+ 사용하는 분들에게 티빙 TVING 무료로 보는 방법 살펴보기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티비를 보거나 스마트폰, PC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이 중에서 스

jake-inventory.tistory.com

 

KB 국민은행에서 어린이 키움 증권 주식 계좌 개설하기

 

KB 국민은행에서 어린이 키움 증권 주식 계좌 개설하기

KB국민은행에서 어린이 키움 증권 주식 계좌 개설하기 요즘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어린이 주식 계좌를 개설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신 거 같습니다. 최근에 주식 붐이 일어나기도 하고요.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