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TVING 티빙 무료로 보는법, U+ 혜택 따라해보기!

U+ 사용하는 분들에게 티빙 TVING 무료로 보는 방법 살펴보기

 

TITLE : 티빙 무료 보기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티비를 보거나 스마트폰, PC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이 중에서 스마트폰이나 티비로 다시 보기나 각종 영상을 시청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티빙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통신사 중 U+ VIP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사용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상세하게 살펴보기 전에 간단하게 혜택을 적용하는 방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단계. U+ 고객센터에서 나만의 콕 설정하기

두 번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세 번째,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이용하기

 

위와 같이 정리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바로 티빙을 무료로 보는 방법, 설정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U+ 고객센터 앱에서 나만의 콕을 "라이프"로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한 후 메뉴에서 나만의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혜택의 콕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영화, 라이프 등 중에서 "라이프"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나만의 콕 선택은 6개월에 한 번 변경할 수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콕을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이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U+멤버십 앱"을 실행하도록 합니다.

 

U+멤버십 앱 또한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앱을 실행했다면 가운데에 보이는 U+멤버십 메뉴로 진입을 합니다.

 

 

위와 같이 U+멤버십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중에서 VIP 특별 혜택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선택했던 나만의 곡이 보이고 그중에서 라이프를 선택하게 되면 VIP 고객 이상 등급에 대해서는 다양한 특별혜택이 있음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첫 번째 보이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위와 같이 이용권을 받기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제공해주는 티빙 무료 이용권을 이용하기 위함이죠.

 

 

멤버십 이용권을 통해서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계속 살펴볼게요.

 

 

위와 같이 네이버 쇼핑시 적립 혜택도 있고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이외에도 웹툰이나 영화 1편도 볼 수 있네요.

 

위와 같이 멤버십 이용권 받기를 선택하신 후 우측 화면과 같이 U+멤버십 번호를 입력해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생년월일까지 입력하면 무료 이용권은 바로 지급 완료됩니다.

 

 

위와 같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을 받았으면 간단하게 가입을 통해 완료를 지으면 됩니다.

 

위와 같이 "지금 시작하기"를 선택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위와 같이 가입 시에 U+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있음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측과 같이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도 제공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약관 등에 동의 절차를 완료하게 되면 U+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시작됨을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기간도 위와 같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이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보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을 만나세요라는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봅니다.

 

그러면 우측 화면과 같이 이용 가능한 디지털 서비스가 보이는데 그중에서 티빙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티빙 서비스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질문에 대해 확인 버튼을 선택해주시고, 우측과 같이 동의 정보에 대해 간단히 동의를 해주시면 티빙 사용을 단계가 거의 마무리됩니다.

 

 

위와 같이 네이버에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마지막으로 확인해주시고, 가입하기를 선택하시면 티빙을 이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티빙 어플을 실행해서 제공해주는 콘텐츠에 대해 무료로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방송다시 보기는 무제한으로 비용추가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시보기 1편당 1500원가량 요금이 발생되지만 위와 같이 U+ 멤버십을 활용해서 가입하였다면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돈도 아끼고 재미있는 콘텐츠도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같이 보면 재미있는 포스팅]

 

 알고 있으면 좋은정보, U+ 데이터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 나눠주기, 가족은 최대 4GB까지

 

알고 있으면 좋은정보, U+ 데이터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 나눠주기, 가족은 최대 4GB까지

U+ 데이터 충전소 앱에서 내 데이터 나눠주기, 가족은 최대 4GB까지 U+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족 중에 U+ 사용하는 분들이 있으면 더욱 좋을 거고요. 데이터

jake-inventory.tistory.com

 

부재중 전화 자동으로 전달 및 문자로 응답해보자!

 

부재중 전화 자동으로 전달 및 문자로 응답해보자!

안녕하세요. 제이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한 "문자 자동 전달" 어플을 활용해서 부재중 전화가 왔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 두 가지를 같이 공유해 볼까 합니다. 지난번의 "문자

jake-inventory.tistory.com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