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간단하게 애드센스 수익 지급 최소금액 설정하는 방법

간단히 애드센스 수익 지급 최소 금액 설정하는 방법

 

TITLE : 애드센스 청구 기준액 설정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받고 계신 분들은 지급 최소 금액을 설정하고 계신가요?

 

한 달에 30~ 40만 원 이상 애드센스 수익이 나는 분들은 계좌로 입금될 때 수수료가 그리 아깝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SC제일은행 기준으로 외화 입금될 때 보면 수수료가 한국돈으로 약 1만원정도 차감되고 입금됩니다. 큰 수익을 내는 분들에는 이 수수료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겠지만 한 달에  10만 원 남짓 수익을 얻는 분들이라면 1만 원가량의 이체 수수료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1만 원의 애드센스 수익을 벌려면 그만큼 더 힘들거든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애드센스에서 설정된 최소 지급 기준액(청구 기준액)이 100달러인데, 이를 원하는 금액만큼 상향을 시켜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금액만큼 수익이 도달했을 때 비로서 계좌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이렇게 하면 매달마다 수익을 받지 못하더라도 어차피 수익은 계속 누적되고 있으니 나중에 수익이 입금될 때 수수료 절 감 효과가 있죠.

 

매달 1만원씩 수수료 떼이는 것보다, 2달에 한 번씩 받더라도 기존에 매달 1만 원씩 수수료 내던 게 금액 상향에 따라 2달 정도 지나고 입금을 받을 때, 그때만 1만 원가량의 수수료가 떼어지니깐요. 

 

매달 수수료 떼고 입금 받는것보다 몰아서 한 번에 받는다고 생각하면 편하겠습니다.

 

여러모로 소액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고 계신 분에게는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러면 설정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도록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 스마트폰에서 접속해서 하는 방법도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였다면 좌측의 메뉴 중에서 "지급"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찾아보세요.

 

 

"지급"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이 설정 메뉴가 또 보일 겁니다. "설정 관리"라고 적혀 있는 메뉴를 선택하셔서 상세 설정을 진행하도록 합니다.

 

 

위처럼 결제 계정 메뉴에서 지급일정 탭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월별 지급과 청구 기준액 정보가 보이네요.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자 도움말 아이콘을 선택하면 위 처럼 지급일정 변경은 할 수 없지만 대금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급 처리일 전에 보류 변경을 해야 한다고 하니 이 부분도 꼭 참고해야겠어요.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지급 기준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월 100달러 기준이 넘으면 다음 달에 입금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25일 정도에 입금이 되니 대략 해당 월에서 20일이 되기 전에 바꿔 놓는 게 좋겠죠!

 

 

그리고 지급 일정도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금액으로 설정하기 애매한 부분은 지급일정을 예약하는 것도 하나의 방편이 될 거 같습니다.

 

 

위와 같이 지급 금액을 200달러로 변경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해놓으면 누적 금액이 200달러가 될 때까지는 외화계좌로 입금이 보류되는 것이죠! 그러고 나서 저장 버튼을 누르면 마무리가 됩니다.

 

수수료를 절감하는 방법입니다. 

 

위와 같이 청구 기준액이 200달러로 변경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달마다 수익을 받으면 좋긴 하지만 한 푼이라도 더 벌기 위해서는 수수료를 아껴야겠죠. 물론 수익이 매달 더 크게 난다면 이 부분은 신경 쓸 일이 없지만요.

 

애드센스 수익이 늘 때까지는 잘 활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같이보면 좋을 내용들]

 

애드센스 수입 외화계좌 등록하는 법 with SC제일은행

 

애드센스 수입 외화계좌 등록하는 법 with SC제일은행

애드센스 수입 외화계좌 등록하는 법, SC제일은행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유튜브나 티스토리 등 오래전부터 하신 분들도 계시고,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애드센스 수입

jake-inventory.tistory.com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개설하기(SC제일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개설하기(SC제일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개설하기(SC제일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