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노하우(꿀팁 찾기)

일론 머스크는 테크노 킹(Techno King)? 테슬라 주식 지금 어떨까?

일론 머스크는 테크노 킹? 테슬라 주식 지금 어떨까?

 

테슬라 및 스페이스 X의 CEO인 일론 머스크에게 새로운 소식이 있네요.

 

바로 아래와 같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서 새로운 직책을 부여하였다고 합니다.

위 내용을 살펴보면 2021년 3월 15일부터 유효한 것인데, 일론 머스크와 자크 커크 혼의 직책을 각각 테크노 킹과 마스터 오브 코인(코인 마스터)으로 부여했다는 소식입니다.

 

처음인 가짜 뉴스겠거니 했는데,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등록된 내용으로 보니 진짜인가 봅니다. 일론 머스크와 자크 커크혼은 현재의 직책인 CEO와 CFO(최고 재무책임자)도 계속 유지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새롭게 직책을 부여한것이 신기한데, 자크 커크 혼의 직책이 마스터 오브 코인(COIN)인 걸로 볼 때 최근에 비트코인을 구입한 것과 연관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오늘 새롭게 접한 소식은 미국내에서는 테슬라를 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게 한다는 내용이 들어오네요. 이래 저래 뉴스를 몰고 다니는 일론 머스크인 거 같습니다.

 

이런 소식 속에서 테슬라의 주식은 향후 어떻게 될까요?

 

현재는 위와 같이 금년 1월에 최고 900달러까지 치솟았다가 비트코인 사태 및 나스닥 하락등의 영향으로 현재는 600달러 선에서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입니다.

 

현재 가격이 1~2년전에 비해서는 많이 오른 상태 이긴 하나, 고점에서 보면 25% 하락한 상태이니 매리트도 있어 보입니다.

 

다만 향후 일론 머스크의 입에서 나오는 새로운 소식들로 인해 주가 등락은 발생될 거 같네요.

 

 

[같이 보면 좋을 내용들]

 

증권사 리포트 네이버에서 찾는 방법

 

증권사 리포트 네이버에서 찾는 방법

증권사 리포트 네이버에서 찾는 법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 열풍이 광풍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식 정보를 찾아보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거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인

jake-inventory.tistory.com

 

좋은 한주 되십시오.